USFM(www.maplestorylab.com)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! 카페규칙에 어긋나는 게시글은 자동 삭제되며 관련 게시물 작성자는 제재될 수 있습니다. |
버전업할때에 여러가지 팁을 드리죵 +_+
1. MSEA 에서 버전업을 하고 들어갈때, 게이트들어가면 C++ 오류나는건 무조건 getHello 오류에요~
2. 버전업할때는 상위버전과 하위버전의 패킷에 차이가 있을수 있는데, 예전 패킷메소드와 비교후에,
차이점을 발견해서 찾아넣으셔야대용~
3. 딱봐도 이렇게 해야 자료형이 되겠구나 (ex: HP/MAXHp 는 9만이상되니 int 로 바뀜 / 빅뱅기준) 를 생각하면서찍으세요~
4. 옵코드수정은 기본중에 기본! 맨처음에 옵코드만 바꿔도되는 패킷이 있으니깐, 옵코드헤더만 먼저바꾸고해보세요.
5. 버전업할때는 혼자하면 재미없어요~ 못하는 친구라도 같이 댈꼬하는게 훨씬좋아요!
팁은 이정도로만쓸게욤 ㅎㅎㅎㅎ
이 작성자의 게시글더보기
|
'게임 관련 정보 > @USFM' 카테고리의 다른 글
174 하ol퍼 스킬 재접팅 Fix [완벽]. / 레인(tjdgk456456) (0) | 2012.12.28 |
---|---|
옵코드(핸들러)에 대해서 정확히 파헤쳐 봅시다. / Projecter(alslwjd12) (2) | 2012.12.28 |
패킷강의 (복호화실습) / Projecter(alslwjd12) (0) | 2012.12.28 |
패킷강의 기초적인버프스탯을 하여보자 / Projecter(alslwjd12) (0) | 2012.12.28 |
패킷강의 / Projecter(alslwjd12) (0) | 2012.12.28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