USFM(www.maplestorylab.com)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! 카페규칙에 어긋나는 게시글은 자동 삭제되며 관련 게시물 작성자는 제재될 수 있습니다. |
NateON:dbg_white@nate.com
<Opcodes.ini>
PING =12
PONG = 35
<LoginPacket.java>
public static final Packet initializeConnection(final short mapleVersion, final byte[] sendIv, final byte[] recvIv) {
final WritingPure w = new WritingPure();
int ret = 0;
ret ^= (mapleVersion & 0x7FFF);
ret ^= (ServerConstants.check << 15);
ret ^= ((ServerConstants.subVersion & 0xFF) << 16);
String version = String.valueOf(ret);
int packetsize = 13 + version.length();
w.writeShort(packetsize);
w.writeShort(291); //KMS Static
w.writeMapleAsciiString(version);
w.write(recvIv);
w.write(sendIv);
w.write(1); // 1 = KMS, 2 = KMST, 7 = MSEA, 8 = GlobalMS, 5 = Test Server
return w.getPacket();
}
final WritingPure w = new WritingPure();
int ret = 0;
ret ^= (mapleVersion & 0x7FFF);
ret ^= (ServerConstants.check << 15);
ret ^= ((ServerConstants.subVersion & 0xFF) << 16);
String version = String.valueOf(ret);
int packetsize = 13 + version.length();
w.writeShort(packetsize);
w.writeShort(291); //KMS Static
w.writeMapleAsciiString(version);
w.write(recvIv);
w.write(sendIv);
w.write(1); // 1 = KMS, 2 = KMST, 7 = MSEA, 8 = GlobalMS, 5 = Test Server
return w.getPacket();
}
이 작성자의 게시글더보기
|
'게임 관련 정보 > @USFM' 카테고리의 다른 글
HaCreator 1.7 그리고 한글1.7 (2) | 2013.06.08 |
---|---|
HaCreator 1.5 (0) | 2013.06.08 |
174 하ol퍼 스킬 재접팅 Fix [완벽]. / 레인(tjdgk456456) (0) | 2012.12.28 |
옵코드(핸들러)에 대해서 정확히 파헤쳐 봅시다. / Projecter(alslwjd12) (2) | 2012.12.28 |
버전업할때팁 / Projecter(alslwjd12) (0) | 2012.12.28 |